CLOSE

QUICK MENU

키워드 검색

조건검색

품목
시즌
사이즈
(상의)
사이즈
(하의)
가격

CUSTOMER CENTER

070-4687-7342

MON-FRI AM 10:00 - PM 05:00

LUNCH PM 12:00 - PM 01:00

SUNDAY/HOLIDAY OFF

FAQ

번호 구분 제목
Q.1 기타
A.

미리 안내는 어렵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상 이벤트나 가격할인 부분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갑작스럽게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공지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깊은 양해 바라며, 이메일 또는 MMS 로 소식을 전달 드리고 있으니
확인 후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Q.2 배송관련
A.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상품은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상품은 경기도 이천의 물류센터에서 발송되며 관계자 외 출입이 제한되어 방문 수령이 불가합니다.
홈페이지에 확인 되는 본사에서는 전산업무와 고객센터만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상품 구입이 어렵습니다.
구매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3 상품문의
A.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표기 되어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실측 사이즐 기준으로 전체적으로 +-1.5~2cm 정도 차이 있습니다.

Q.4 반품/교환
A.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제품교환은 사이즈 교환만 가능 하며, 다른상품으로 교환시 원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5 취소/환불
A.

주문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상태에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주문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대기중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

① 입금대기중(입금전상태입니다. 3일이내 미입금시 자동취소) ~ 결제완료 : WEB 취소 가능
② 상품준비중(주문확인후 상품을 발송할 예정) : 취소 불가
③ 배송 중~배송 완료(택배사로 상품을 전달 상태1~3일 이내 상품이 도착합니다) : 취소 불가

<신용카드/실시간 이체 결제 시>
① 결제된 카드 및 실시간 이체가 취소되며, 5시 이전 취소 요청 건에 대해 당일 취소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취소 접수 시>
① 입력하신 계좌로 환불 되며, 접수 후 1~3일(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취소/교환/반품 신청하러가기

Q.6 주문/결제
A.

정확한 금액을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계좌번호와 입금액 1원 단위까지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셔야 입금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시 설정한 입금 기한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입금 확인이 되시며,
입금 기한이 경과한 후에는 입금이 되지 않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CD기로 정확한 입금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은행창구에서 직접 송금처리 해주세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고 취소나 환불을 원할 시, 바로 취소 안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영업일 기준 3~4일 정도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7 쿠폰/코인
A.

[코인]은 구매후기 작성 시 지급 됩니다.

[코인]은 온라인에서만 사용되며, 오프라인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코인 지급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구매 후 구매후기를 작성하시면 지급되며,
코인으로 상품 구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후기만 작성하여 주시면 실결제금액의 3%
고객님께서 직접 착용하여 주신 사진을 올려주시면 5%
코인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코인 확인하러가기

Q.8 쿠폰/코인
A.

장바구니에 담은 총 상품금액이 쿠폰제한기준(최소주문금액)에 맞는지 확인하신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주문서 페이지에서 쿠폰을 체크하시면
실 결제금액에서 할인된 금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쿠폰(할인권)은 동시에 사용이 불가능하며 한 주문내에서 1개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Q.9 쿠폰/코인
A.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혜택 관리] -> [쿠폰]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 쿠폰은 사용제한 금액과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주문결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유 쿠폰 확인하러가기

Q.10 쿠폰/코인
A.

적립금(마일리지)는 2015년 7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적립금이 모두 소멸됩니다.

번호 구분 제목
Q.1 회원정보
A.

저희 STCO쇼핑몰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코디갤러리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에서 회원가입이 됩니다.
본인인증을 위해 정확한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를 입력 부탁드립니다.

STCO쇼핑몰 회원가입 하러가기

Q.2 회원정보
A.

탈퇴 신청을 하실 경우 불편사항을 기재해 주시면 참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탈퇴신청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탈퇴]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코인과 주문내역이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탈퇴후 한달 이내에 재가입 시, 회원가입 시 지급되는 쿠폰은 발급 불가합니다.

고객님이 다시 찾아오고 싶은 STCO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탈퇴 바로가기

Q.3 회원정보
A.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적립되었던 코인과 쿠폰 및 주문내역이 전부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사이트에서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변경]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변경 하러 가기

Q.4 회원정보
A.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아이디찾기, 이메일/휴대폰으로 임시비밀번호 받기 중 선택하여
간단한 확인절차 후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후에도 확인이 되지 못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Q.5 회원정보
A.

비회원으로 상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구매상품 클릭 후 비회원으로 구매하기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문확인은 이메일과 휴대번호로 SMS가 발송이 됩니다.

단,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마일리지 적립이나 쿠폰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가 어렵사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조회는 사이트 상단 [주문조회] 클릭 후,
비회원로그인(주문자명/주문자휴대폰번호 입력)을 통해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Q.6 회원정보
A.

회원가입시 할인 쿠폰과 적립금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STCO쇼핑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구매 후 상품 후기 작성시 코인이 지급되며 코인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MMS, 메일을 통해 제품정보, 진행 중인 기획전 소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STCO 회원가입 하러가기

Q.7 회원정보
A.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변경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변경]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회원 정보 변경 바로가기

번호 구분 제목
Q.1 배송관련
A.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상품은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상품은 경기도 이천의 물류센터에서 발송되며 관계자 외 출입이 제한되어 방문 수령이 불가합니다.
홈페이지에 확인 되는 본사에서는 전산업무와 고객센터만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상품 구입이 어렵습니다.
구매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2 배송관련
A.

주문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배송메세지란은 배송시에 택배기사님들이 참고하실 메시지를 남겨주시는 부분으로
고객님의 배송 전 사이즈 교환은 어려우며, 주문을 취소 후 다시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 및 주소, 연락처 변경을 요청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배송조회 하러가기

Q.3 배송관련
A.

운송장번호 전산등록이 늦어진 경우입니다.

STCO쇼핑몰에서는 오전 9시에 자동으로 물류센터로 출고 지시가 내려지며,
그 이후에는 취소 또는 반품을 접수하여 드립니다.
제품은 발송되었지만 운송장번호 전산등록이 조금 늦어지는 것이므로 발송 완료 상태로 보시면 됩니다.

주문/배송 조회 하러가기

Q.4 배송관련
A.

상품 회수 후 1~2일 이내 상품이 발송 됩니다.

상품은 회수된 날로부터 1~2일 이내에 교환 상품이 발송됩니다. (평일기준)
간혹, 교환 원하시는 상품의 품절, 재고수량, 입고여부에 따라
배송이 조금 지연 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 현황 바로가기

Q.5 배송관련
A.

배송 기간은 2~3일정도 소요 됩니다.

당일 오전 9시이전 주문결제 완료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됩니다.
단, 상품의 품절, 입고지연 상품이 있을 경우 배송은 지연 될 수 있으며 안내 문자드립니다.
배송기간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기본 2~3일 정도 소요 됩니다.

Q.6 배송관련
A.

구매자 정보가 모두 일치 시 자동 묶음배송처리됩니다.

주문을 각각 별도 주문하셔도 수취인명, 연락처, 배송주소지 등의 정보가 모두 일치할 경우, 자동 묶음배송처리 됩니다.
이 경우, 어느 한가지라도 동일하지 않을 경우, 묶음처리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2건이상으로 주문 하셨을시 배송비가 각각 붙는 경우 묶은배송은 가능하나, 배송비 환불처리가 되지 않으니
이런 경우, 주문 취소후 한 주문번호로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후 주문취소는 상단 [마이페이지] -> [취소/교환/반품] 에서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일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배송 조회 바로가기

Q.7 배송관련
A.

제품 수령을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배송추적에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부재중으로 다른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 중 혹은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STCO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TCO쇼핑몰 고객센터 ▶ 070-4687-7342

주문/배송 조회 바로가기

Q.8 배송관련
A.

더 정확한 정보는 상세페이지 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총 2가지로 배송이 되어집니다.
자사배송 : 리빙브랜드 룸에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 / 3만원 미만 배송비 2,500원
(브랜드:CODIGALLERY, VINO, DIEMS(=PAUL), ZERO LOUNGE)

룸에배송 : 룸에 전상품 (가구 및 소품) / 5만원 미만 배송비 3,000원
(ROOMET 제품의 특성 상 별도의 구매금액에 따른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Q.9 배송관련
A.

한 주문건에 대한 복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한 주문건에 대한 복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복수배송을 원하실 경우, 배송지 별로 나눠서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Q.10 배송관련
A.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로그인] -> [주문조회]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의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우측 택배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배송 조회 하러가기

Q.11 배송관련
A.

지정일 배송은 어렵습니다.

STCO쇼핑몰의 제품은 택배로 발송되고 있어 지정일 배송서비스가 어렵습니다.

Q.12 배송관련
A.

제품 수령주소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 작성 시 입력된 연락처 및 수령 주소지 오표기 혹은 부재로 인해 택배사에서 장기 보관이
불가능하여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령주소가 군부대인 경우, 군부대 내로 택배기사 출입이 곤란하여 상품이 반송 될 수도 있습니다.
재발송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나 1:1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해 주시고 정확한 연락처 및 주소를 확인해
알려주시면 재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추가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13 배송관련
A.

포장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포장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택배발송시 포장이 훼손될 가능성이 있고, 주문자께서 생각하셨던 것과
포장 느낌이 다른 경우가 많아 선물 포장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상품 수령 후 직접 포장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Q.14 배송관련
A.

배송알림 시점 기준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통 출고완료 문자메세지나 이메일 발송 시점을 기준으로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되었으나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것은 출고가 안된 것이 아니라,
해당 택배사에 아직 운송장정보가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일 야간 혹은 익일 오전부터 화물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출고완료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송장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① 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② 매장배송에서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배송 유무 확인 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조회 하러가기

번호 구분 제목
Q.1 상품문의
A.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표기 되어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실측 사이즐 기준으로 전체적으로 +-1.5~2cm 정도 차이 있습니다.

Q.2 상품문의
A.

비즈니스 핏입니다.

셔츠 사이즈 중에서 103과 107은 비즈니스 핏입니다.
스키니핏, 슬림핏 중에 있는 103, 107은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라인이 없는 일반핏의 셔츠입니다.

Q.3 상품문의
A.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일정기간 이 후 삭제 됩니다.

별도 저장이 되지 않으며, 일정기간(1일)이 지나면 자동 삭제가 되오니,
추후에도 상품정보를 확인하고자 하실 경우, 관심품목(위시리스트)에 담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4 상품문의
A.

고객센터, 제품상세페이지 하단에서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 [고객센터] - [1:1문의] 에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상품 페이지에 보시면 문의를 할 수 있는 QnA 란이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주문 전 상품에 대한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안내를 드립니다.

1:1 문의하러 가기

Q.5 상품문의
A.

품절상품의 재구매는 어렵습니다.

품절상품은 생산되어진 상품이 판매가 완료가 되어 진열이 내리는 것으로
공급불가로 인하여 판매자 중지 됩니다.

품절되었다가 다시 구입이 가능한 상품의 경우는 이월 된 상품이거나,
고객 반품으로 인한 상품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Q.1 반품/교환
A.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제품교환은 사이즈 교환만 가능 하며, 다른상품으로 교환시 원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2 반품/교환
A.

마이페이지에서 교환/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① [로그인]-[마이페이지]-[교환/반품신청]에서 바로 접수 가능합니다.
② 교환/반품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 하신 후 "교환/반품" 클릭
③ STO 지정 반품 택배사(롯데택배)를 이용하시면, 택배사에 따로 수거를 요청하는 번거로움 없이
    택배 자동 수거 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거지시 이후에는 교환/반품 신청 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 주소불명, 고객부재 등의 사유로 수거가 이뤄지지 못한 경우
    자동으로 반품신청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수거 전 담당 택배 사원이 "전화" 또는 "문자발송" 으로 연락 후 방문합니다.
* 타 택배 이용 시 교환/반품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선불 발송만 가능)

Q.3 반품/교환
A.

경우에 따라 다르니 확인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

변심 교환의 경우 교환 택배비 5,000원을 주문자 명과 동일하게 계좌로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 전체 반품의 경우 택배비 5,000원

부분 반품의 경우 반품하시는 상품 제외한 구매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 2,500원
3만원 미만시 초기배송비 포함 배송비 5,000원 주문자명과 동일하게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택배비 입금계좌 : 기업은행 009-074857-04-026 예금주 ㈜에스티오

Q.4 반품/교환
A.

맞교환 서비스는 어렵습니다.

상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 되어지므로 맞교환 처리는 어렵습니다.
저희도 상품을 확인해야 하는 절차임으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빨리 받아보시고 싶으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새로 주문하시고,
기존의 상품을 반품하여 주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빨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Q.5 반품/교환
A.

교환/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상품의 택을 제거한 경우
② 착용하여 상품이 훼손되거나 주름이 잡힌 경우
③ 상품을 수선하거나 고의 훼손한 경우
④ 착용으로 인해 향수 등 기타 오염이 된 경우
⑤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상 경과 된 경우

이와 같은 경우 교환/반품이 어려우므로 참고부탁드립니다

Q.6 반품/교환
A.

롯데택배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오배송이나 제품불량일 경우 롯데택배 착불로 이용시에만  STCO에서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반품처리 가능합니다.

롯데택배가 계약 택배이므로 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실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해 주셔야 하므로 
꼭 롯데택배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편의점에서 위탁하는 편의점 택배는 계약택배가 아니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동일상품으로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 원할 시 반품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번호 구분 제목
Q.1 취소/환불
A.

주문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상태에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주문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대기중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

① 입금대기중(입금전상태입니다. 3일이내 미입금시 자동취소) ~ 결제완료 : WEB 취소 가능
② 상품준비중(주문확인후 상품을 발송할 예정) : 취소 불가
③ 배송 중~배송 완료(택배사로 상품을 전달 상태1~3일 이내 상품이 도착합니다) : 취소 불가

<신용카드/실시간 이체 결제 시>
① 결제된 카드 및 실시간 이체가 취소되며, 5시 이전 취소 요청 건에 대해 당일 취소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취소 접수 시>
① 입력하신 계좌로 환불 되며, 접수 후 1~3일(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취소/교환/반품 신청하러가기

Q.2 취소/환불
A.

택배사로 상품 이동 시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중인 경우는 고객님이 받아보시기 전이라도,
상품은 택배사로 이동이되거나 출고 작업이 마감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에, [마이페이지] -> [취소/교환/반품신청] 을 통해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 발생하는 반품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 신청하러가기

Q.3 취소/환불
A.

카드 취소 시 확인 안내 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카드취소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카드취소 확인 안내 이메일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후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난 후 취소될 경우에는 이미 카드 승인이 완료된 상태라서
카드사 확인은 평일기준 3~5일 정도 후에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 이메일을 수신 후 해당 카드사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4 취소/환불
A.

전체 주문 취소시 쿠폰,코인은 환급, 결제금액은 환불처리 됩니다..

전체 주문 취소시, 사용하신 코인와 쿠폰은 모두 환급되며, 실결제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
(단, 쿠폰은 유효 기간이 남아 있을 경우, 재발급됨 알려드립니다.)
부분 취소 시, 상품 취소 후, 남은 주문금액(결제금액)에 따라 코인과 쿠폰의 환급 및 사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Q.5 취소/환불
A.

카드사 승인 취소가 한번 더 진행 되야 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STCO에서 고객님의 주문건 취소완료를 하여 카드가 취소되시더라도
카드사를 통해 승인취소가 한번 더 이루어지는 부분으로 정상취소 환불시까지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취소 후 소요되는 기간 이내에 고객님 결제일이 포함되어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
청구된 금액은 결제되어도 익월 고객님 청구되는 카드금액에서 차감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조금 더 자세한 부분은 고객님 이용하시는 카드사로 고객님 정보 확인 후 조회 가능 하십니다.
개인 정보 보호로 인해 자세한 부분까지는 안내가 어려우므로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상태에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수 있으니 먼저 주문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6 취소/환불
A.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불가능하며,
일부 상품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일부 취소의 경우, 취소 후 결제금액에 따라
사용하신 코인 및 쿠폰의 적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취소 환불은 결제방법에 따라 부분 취소 되며, 부분취소가 불가한
실시간 이체, 휴대폰 결제 및 부분취소가 불가한 카드 결제 등에는
무통장 환불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Q.7 취소/환불
A.

입금 후 알림 문자를 바로 발송해드립니다.

무통장으로 결제수단 선택시 가상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
주문 시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해주시면 주문완료페이지에서
해당 주문내역에 대한 가상전용계좌를 안내해드리며, SMS문자 발송이 되어 입금 확인이 바로 가능합니다.

Q.8 취소/환불
A.

무이자 혜택 카드는 매월 변경됩니다.

무이자 혜택 카드는 매월 변경되며,
할부내용은 결제단계에서 신용카드 선택 시 확인 가능합니다.

Q.9 취소/환불
A.

초과입금하신 경우 무통장 환불, 코인 대체적립이 가능합니다.

초과입금하신 경우 채액금은 무통장 환불 혹은 코인으로 대체적립이 가능합니다.

주문금액보다 초과하여 입금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혹은 1:1 상담신청을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시 실제 주문번호와 함께 입금금액, 입금은행, 입금자명을 기재해 주시고,
차액 환불을 위해 환불 은행명, 계좌, 예금주명을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Q.10 취소/환불
A.

3일 이내로 입금해주셔야 취소가 안됩니다.

주문 접수일 기준으로 3일 이내로 입금해주셔야 하며,
3일이 되기 이전에 고객님께 입금 요청 및 주문 취소에 대한 메일이 발송됩니다.
3일 결과되시면 주문은 자동취소되며 복구되지는 않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입금을 완료하였는데 주문이 취소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Q.11 취소/환불
A.

바로 환불은 어렵습니다.

무통장 환불의 경우, 수요일/금요일 일주일 2번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예외) 공휴일, 휴무일로 인하여 1일~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불 완료 시 주문자 휴대폰으로 문자메세지를 발송해 드리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그 외, 카드 취소의 경우 당일 결제건에 대한 취소는 당일 취소 환불 처리 가능하나,
결제 당일 이후 취소 요청건은 카드사마다 평일기준 3~5일정도 정보 전송기간이 소요됩니다.
해당 기간 이후 결제하신 카드사로 취소 환불 관련 확인 가능합니다.

Q.12 취소/환불
A.

취소, 환불 시 완료 문자가 발송 됩니다.

주문건을 취소, 환불하실 경우 환불이 완료 되었다는 문자가 발송됩니다.
시스템상에서 고객님의 주문상태가 처리됨을 알리는 발송문자입니다.
정상 처리는 카드결제 취소의 경우 취소완료후 고객님 이용하시는
카드사를 한번 더 거쳐 환불 되어지므로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후에도 카드 환불이 안되신다면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도 취소후 3~4일이내에 환불액 확인 가능합니다.

번호 구분 제목
Q.1 주문/결제
A.

정확한 금액을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계좌번호와 입금액 1원 단위까지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셔야 입금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시 설정한 입금 기한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입금 확인이 되시며,
입금 기한이 경과한 후에는 입금이 되지 않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CD기로 정확한 입금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은행창구에서 직접 송금처리 해주세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고 취소나 환불을 원할 시, 바로 취소 안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영업일 기준 3~4일 정도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2 주문/결제
A.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코인 및 할인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비회원 구매방법
[주문하실 상품을 선택] -> [바로구매] -> [비회원으로 구매하기]
-> [주문자정보,배송지 정보 입력] -> [결제하기]

비회원 주문조회
[주문조회] -> [비회원 주문조회] (이름/휴대폰번호/주문번호)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하러가기

Q.3 주문/결제
A.

이니페이마법사를 먼저 실행해주세요.

저희 STCO는 전자지불 대행업체 “KG이니시스”의 결제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설치 시 오류가 계속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이니페이마법사]를 먼저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프로그램 실행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4954로 연락 주시면
조금 더 정확한 오류내용 확인과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니페이마법사 바로가기

Q.4 주문/결제
A.

주문 완료시 이메일,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주문이 정상완료가 되면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조회의 경우, 상단 “주문/배송” 비회원 주문조회 (이름/휴대폰번호/주문번호)
입력 -> 조회하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배송 조회하러가기 

Q.5 주문/결제
A.

주문상태에 따라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주문정보 바로 변경 안내
입금대기중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 입금대기중 ~ 결제완료 : WEB 직접변경 가능
ⓑ 상품준비중 : 변경불가
ⓒ 배송중~배송완료 : 변경불가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 여부에 대해 신속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Q.6 주문/결제
A.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상품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상품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전체 취소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직접 주문취소 접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취소/교환/반품 신청]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취소/교환/반품 신청하러가기

Q.7 주문/결제
A.

장바구니 담기
일정기간내에 따로 저장이 되지 않으며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시 담아놓은 장바구니 상품은
실시간으로 삭제될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유지기간 : 1일 입니다)

위시리스트
한번 위시리스트에 담아 놓은 상품은 재로그인후에도 그대로 저장이 되며
품절된 상품은 위시리스트에서 사라질수 있습니다.

Q.8 주문/결제
A.

고객센터 070-4687-7342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대량 구매의 경우 단일품목을 기준으로 100만원 이상 구매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코드번호와 수량확인 후 고객센터(070-4687-734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번호 구분 제목
Q.1 쿠폰/코인
A.

[코인]은 구매후기 작성 시 지급 됩니다.

[코인]은 온라인에서만 사용되며, 오프라인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코인 지급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구매 후 구매후기를 작성하시면 지급되며,
코인으로 상품 구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후기만 작성하여 주시면 실결제금액의 3%
고객님께서 직접 착용하여 주신 사진을 올려주시면 5%
코인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코인 확인하러가기

Q.2 쿠폰/코인
A.

장바구니에 담은 총 상품금액이 쿠폰제한기준(최소주문금액)에 맞는지 확인하신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주문서 페이지에서 쿠폰을 체크하시면
실 결제금액에서 할인된 금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쿠폰(할인권)은 동시에 사용이 불가능하며 한 주문내에서 1개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Q.3 쿠폰/코인
A.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혜택 관리] -> [쿠폰]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 쿠폰은 사용제한 금액과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주문결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유 쿠폰 확인하러가기

Q.4 쿠폰/코인
A.

적립금(마일리지)는 2015년 7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적립금이 모두 소멸됩니다.

Q.5 쿠폰/코인
A.

사은품교환권은 STCO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는 사용 불가합니다.

Q.6 쿠폰/코인
A.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누적 구매금액 50만원이상 고객님에게 사은품교환권이 증정됩니다.
(연속식)

사은품교환권 확인하러가기

Q.7 쿠폰/코인
A.

1년입니다.

적립된 코인은 1년간 구매 실적이 없을 경우 자동을 삭제됩니다.

코인 확인하러가기

Q.8 쿠폰/코인
A.

한 주문서에 쿠폰은 중복 적용 되지 않습니다.

주문에 적용 시 보유한 쿠폰 중 1개만 적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단, 코인은 동시에 적용 가능합니다.

Q.9 쿠폰/코인
A.

[쿠폰 3,000원 + 코인 2,500원을 동시에 사용한 경우]
여기서 사용한 쿠폰은 3만원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임.

A상품 : 1개 5,500원
B상품 : 1개 36,000원

총 상품금액 41,500원 - [쿠폰 3,000원 + 코인 2,500원] = 36,000원

만약 B 상품을 부분취소한 경우 나머지 A 상품의 실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이므로
36,000원 - 5,500원(A상품가격) = 30,500원

A상품 취소 시, 나머지 B상품의 결제 금액이 3만원 이상이므로, 쿠폰과 마일리지금액은 결제 상품에 적용되어,
A상품 금액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즉, 쿠폰과 마일리지는 환원되지 않으며, 상품금액 5,500원이 환불됩니다.

[쿠폰 10% + 코인 2,500원을 동시에 사용한 경우]
여기서 사용한 쿠폰은 3만원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임.

A상품 : 1개 5,500원
B상품 : 1개 36,000원

총 상품금액 41,500원 - [쿠폰 10% 할인 4,150원 + 코인 2,500원] = 34,850원

만약 B 상품을 부분취소한 경우 나머지 A 상품의 실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이므로
34,850원 ? {5,500원(A상품가격)+2500(상품금액이 3만원미미나 배송료)-2500(코인사용)} = 29,350원 환불

A상품 취소시, 나머지 B상품의 결제 금액이 3만원 이상이므로, 쿠폰과 마일리지금액은 결제 상품에 적용되어,
A상품 금액에서 10% 할인을 제외한 4,950원 환불이 가능합니다.
즉, 쿠폰과 코인은 환원되지 않으며, 상품금액에서 A상품에 할인받았던 10%를 제외한 4,950원이 환불됩니다.

A상품 : 5,500원 + B상품 : 36,000원 -> 할인액 4,150원
B상품 : 36,000원 -> 할인액 3,600원
할인 차이나는 만큼 차감 후 환불해드립니다.

Q.10 쿠폰/코인
A.

[전체주문 취소하는 경우]
전체 주문취소인 경우 쿠폰은 자동 환원되고 고객님께서 실결제하신 금액만큼 환불처리 됩니다.
(쿠폰 사용 기간 경과시 환원되지 않습니다.)


[부득이하게 부분 취소하는 경우]
3만원이상 주문시 3천원 할인쿠폰을 사용한 경우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구매시
A상품 2개 : 10,000 = 20,000원
B상품 3개 : 20,000 = 60,000원
총 상품금액 80,000원에서 3천원 할인쿠폰 사용한후 결제금액 77,000원

A 상품을 2개 주문취소시 쿠폰을 사용한 금액으로 부분취소되십니다.
주문서쿠폰의 경우, 여러 개 구입후 일부 반품시 쿠폰할인액으로 분산되어 취소되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Q.11 쿠폰/코인
A.

환원됩니다.

주문 취소 시 주문에 사용된 쿠폰과 마일리지는 고객님 아이디로 환원됩니다.
필히 취소확인후 쿠폰/코인/적립금 현황에서 환원된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유효기간이 종료된 쿠폰은 주문취소로 환원된 여부와 상관없이 확인 및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Q.12 쿠폰/코인
A.

불가능합니다.

주문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 전인 경우라도 쿠폰을 적용 할 수 없습니다.
주문 완료된 주문내역에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먼저 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재주문시에는 쿠폰을 꼭 체크한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번호 구분 제목
Q.1 기타
A.

미리 안내는 어렵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상 이벤트나 가격할인 부분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갑작스럽게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공지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깊은 양해 바라며, 이메일 또는 MMS 로 소식을 전달 드리고 있으니
확인 후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Q.2 기타
A.

사은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고객센터 070-4687-7342 혹은 1:1상담신청을 통해 문의 주시면
빠르게 발송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3 기타
A.

죄송합니다. 랜덤 배송 상품은 원하시는 상품으로 선택 하실 수 없습니다.

STCO 물류센터에서 무작위로 보내드리고있어 확인하고 보내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4 기타
A.

STCO쇼핑몰 메인 왼측 상단에 있는 [EVENT] 에서 전체 이벤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각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 기간 등 공지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Q.5 기타
A.

저희 STCO 오프라인 매장은 각 지역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매장의 안내는 아래 오프라인 매장 페이지 이동을 통해
각 매장의 위치 또는 이벤트 진행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상품판매여부 및 재고유무를 먼저 안내 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STCO 매장검색

Q.6 기타
A.

STCO, DIEMS 제품만 가능합니다.

본사 정책으로 STCO, DIEMS 제품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매장의 안내는 아래 오프라인 매장 페이지 이동을 통해
각 매장의 위치 또는 연락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상품판매여부 및 재고유무를 먼저 안내 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STCO 매장검색

Q.7 기타
A.

기존 오프라인 회원이 STCO통합몰(www.stco.co.kr) 회원 가입 할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하신 이름/휴대폰 2가지가 동일해야
온라인회원으로 동시 가입이 가능합니다.

매장회원으로 인증을 해야 기존의 고객님의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CO 회원가입하기

Q.8 기타
A.

회원님의 누적 구매금액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누적금액]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은 배송 출고 기준이며, 오프라인 매장은 구입일자로 바로 적용됩니다.
누적금액에서 배송비/코인/쿠폰은 제외되며, 실결제금액 기준입니다.
반품으로 인해 누적금액 미달성시 사은품 교환권으로 받은 상품을 반환 시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누적금액 바로가기